우크라이나의 전쟁으로 인해 화석 연료로전환하는 ‘광기’

우크라이나의 전쟁 연료가 부족하다

우크라이나의 전쟁

유엔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화석 연료 사용을 서두르는 것은 “미친 짓”이며 전 세계 기후 목표를 위협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침공은 국가들이 러시아 자원을 대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석탄, 석유 및 가스 가격의 급격한
상승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Antonio Guterres는 이러한 단기 조치가 파리 기후 목표에 대한 “창을 닫을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그는 또한 중국을 포함한 국가들이 2040년까지 석탄을 완전히 단계적으로 폐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COP26 이후
기후와 에너지에 관한 그의 첫 주요 연설에서 Guterres는 글래스고에서 달성한 제한된 진전이 위험한 상황을 막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에 대해 뼈를 깎지 않습니다. 기후 변화.

과학자들은 이번 세기에 지구 온도 상승을 1.5C 미만으로 유지하는 것이 지구 온난화로 인한 피해 규모를 제한하는
데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이 임계값을 유지하려면 탄소 배출량을 금년 말까지 절반으로 줄여야 합니다. 대신 Guterres가 지적한 대로 배출량은 14% 증가할 예정입니다.

Guterres는 Economist Sustainability Summit에서 연설에서 “Glasgow에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문제가 더 심각해지고 있다.”

우크라이나의

그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에 대한 정말 간단한 안내서
유럽과 영국 및 기타 국가들은 올해 러시아 석유 및 가스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체 자원으로 석탄이나 액화 천연 가스 수입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Guterres는 이러한 단기적 접근이 기후에 큰 위험을 예고한다고 경고합니다.

Guterres는 “국가들이 즉각적인 화석 연료 공급 부족으로 인해 화석 연료 사용을 줄이기 위한 정책을 무시하거나 무릎 꿇는
정책을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친 짓입니다. 화석 연료에 대한 중독은 상호 확실한 파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가는 “석탄 및 모든 화석 연료의 퇴출을 가속화”하고 신속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전환을 구현해야 합니다.

이것이 “에너지 안보를 위한 유일한 진정한 길”입니다.

Guterres는 기후 위기에 대한 해결책이 대부분 전 세계 배출량의 약 80%를 생산하는 가장 부유한 G20 그룹의 손에 있다고 말합니다.

이들 국가 중 많은 국가가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큰 조치를 취했지만 “호주와 같은 소수의 국가”가 있습니다.

구테흐스는 석탄을 2030년까지 부유한 국가에, 2040년까지 중국을 포함한 다른 모든 국가에서 완전히 단계적으로 철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무총장에 따르면 석탄은 수십억 달러의 고립 자산으로 이어지는 어리석은 투자입니다. 그는 앞으로 나아갈 길은 주요 신흥 경제국이 화석 연료에서 빠르게 벗어나도록 돕는 연합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경우를 강조합니다. COP26 기간 동안 영국, 미국 및 기타 국가를 포함한 여러 국가는 남아프리카의
석탄 의존도를 종식시키기 위해 85억 달러의 자금 조달 프로그램에 동의했습니다.

Guterres는 조각들이 인도네시아, 베트남 및 기타 지역에서 유사한 연합을 위해 함께 모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돈은 기후 문제를 해결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이며 Guterres는 국가가 기온 상승에 적응할 수 있도록 재정을 대폭 늘릴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3명 중 1명이 재난에 대한 조기 경보 시스템의 적용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아프리카에서는 10명 중 6명이 보호받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