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군사 지도자, 러시아 침략에 대응하여 국방 투자 촉구

최고 군사 Wayne Eyre 장군은 예산이 증가하면 군인에 대한 투자가 최우선 과제라고 말합니다.

캐나다군의 최고 사령관은 러시아의 위협과 NATO에 대한 침략에 대응하여 캐나다 군대를 현대화하고 개조하는 임무가 “가능한 한 빨리” 진행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웨인 에어(Wayne Eyre) 장군은 CBC 라디오 하우스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 과정이 가속화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yre는 지상 기반 대공 방어 및 노후화된 대전차 무기 재고를 포함하여 캐나다 군대가 부족한 여러 영역을 지적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나는 우리가 외부의 위협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이러한 유형의 도구를 군대의 손에 넘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오늘 우리가 가진 군대는 미래의 위협에 필요한 군대가 아닙니다.”

Eyre의 언급은 연방 정부가 군사 지출의 상당한 증가를 포함할 수 있는 다음 연간 예산을 마무리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아니타 아난드 국방장관은 이번 주 초 CBC 뉴스에 캐나다의 국방비 지출이 국가 GDP의 2%라는 NATO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초과할 수 있는 “공격적인 옵션”을 내각에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고 군사 지도자

아난드 장관은 “우리는 국방비 지출을 늘리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NATO는 회원국에 대한 최소 권장 국방비 수준으로 2%를 설정했습니다. 수년 동안 캐나다의 군사 지출은 그 기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현재 군비 지출은 캐나다 GDP의 약 1.4%에 달하며 이는 NATO 국가 중 5번째로 낮은 비율입니다.

자유당 정부가 방위비 지출을 늘리면 Eyre는 그의 “최우선” 우선 순위가 더 강력하고 유능한 군대를 모집하고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yre는 군인과 준비 태세에 중점을 둡니다. 최고 군사

Eyre는 군인을 위한 군사적 준비태세와 높은 수준의 훈련이 최근 몇 년 동안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 국방부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군의 작전 준비율은 80%로 추산됐다.

그는 “캐나다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나 다른 NATO 국가의 군인은 러시아와의 충돌에 투입되지 않았지만, 동맹은 러시아의 침략을 저지하기 위해 동유럽에서의 주둔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유럽에 있는 NATO 대응군에 약 4,000명의 군인을 투입하기로 약속했습니다. 500개 이상이 이미 라트비아에 있습니다.

전쟁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국내 기사 보기

러시아와 NATO 간의 더 큰 갈등의 전망에 대해 은퇴한 Lt.-Gen. Andrew Leslie는 제3차 세계 대전에 해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yre는 “우리는 항상 그런 두려움을 갖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매우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의 글로벌 역학이 1914년의 기후와 유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라이벌 세계 강대국과 새로운 군사 기술이 결합하여 1차 세계 대전의 대학살을 일으켰습니다.

에어는 캐나다가 “[갈등]이 우리 NATO 동맹국의 국경으로 퍼지지 않도록 확고히 단호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