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여성은 기록적인 20일 동안

코비드 여성두번 걸리다

코비드 여성

31세의 의료 종사자가 20일 이내에 두 번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스페인 연구원들이 주장했습니다.

테스트 결과 여성은 12월 말에 Delta와 1월에 Omicron이라는 두 가지 다른 변종에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이전에 코로나19에 걸렸더라도 백신을 완전히 접종해도 다시 감염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영국에서 재감염하려면 양성 테스트 사이에 90일이 필요합니다.

이 정의에 따라 보건당국은 4월 초까지 약 90만 명이 코로나19에 두 번 감염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전체 게놈 시퀀싱만으로 감염이 다른 균주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이 과정을 거치는 양성 테스트가
거의 없기 때문에 정확한 숫자를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이 스페인 사람은 첫 번째 PCR 양성 반응 후 아무런 증상이 없었지만 3주도 채 되지 않아 기침과 열이 발생하여 다른
검사를 받아야 했습니다.

검사를 추가로 분석했을 때 환자가 두 가지 다른 종류의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코비드

유럽 ​​임상 미생물학 및 감염병 회의

(European Congress of Clinical Microbiology and Infectious Diseases) 프레젠테이션에서 연구 저자인 Dr. Gemma Recio는 이 사례가 Omicron이 “다른 변이체에 의한 자연 감염이나 백신으로부터 획득한 이전 면역을 피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시 말해 코로나19에 걸린 사람들은 백신을 완전히 접종했다고 해도 재감염으로부터 보호된다고 가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스페인 타라고나에 있는 카탈라 데 살루트 연구소(Institut Catala de Salut)의 레시오(Recio) 박사는 “그러나 다른 변이체에 의한 이전 감염과 백신 접종 모두 오미크론 환자의 심각한 질병과 입원을 부분적으로 예방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재감염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하며 백신을 회피하는 변이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12월에 코비드 재감염은 훨씬 더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변종이 등장한 후 급격히 증가했으며, 3월 초에 BA.2라고
불리는 약간 다른 버전이 등장했을 때 또 다른 증가가 있었습니다.

그 전에는 영국에서 기록된 모든 사례의 1%가 2차 감염으로 분류되었지만 지금은 11%까지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은 알파 또는 델타 변이체에 감염된 후 더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에 다시 감염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학자들은 결국 모든 사람이 코로나에 두 번, 그리고 아마도 평생 동안 더 많이 걸릴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두 가지 다른 종류의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유럽 ​​임상 미생물학 및 감염병 회의(European Congress of Clinical Microbiology and Infectious Diseases) 프레젠테이션에서 연구 저자인 Dr. Gemma Recio는 이 사례가 Omicron이 “다른 변이체에 의한 자연 감염이나 백신으로부터 획득한 이전 면역을 피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