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동계 패럴림픽: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

2022년 동계 패럴림픽 다시 참가할수없다

2022년 동계 패럴림픽

국제 패럴림픽 위원회가 원래 결정을 번복한 후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들은 베이징에서 열리는 2022년 동계 패럴림픽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IPC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처음에 선수들이 중립으로 경기할 수 있도록 허용하겠다고 밝혔을 때 심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성명서는 “선수촌의 상황”이 “유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게임의 개막식은 금요일에 열립니다.

IPC의 앤드류 파슨스 회장은 “엄청난 수의 회원”이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의 참가가 허용된다면 대회에 참가하지
않겠다고 자신의 조직에 말했다고 말했다.

Parsons는 영향을 받은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를 “정부 조치의 희생자”로 묘사했습니다.

Parsons는 “스포츠와 정치가 혼합되어서는 안 된다는 확고한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 자체의
잘못이 아니라 전쟁이 이제 이번 대회에 오게 되었고 배후에서 많은 정부가 우리의 소중한 행사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는 것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하며 선수촌의 상황은 악화되고 있으며 이제는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장애인 올림픽 책임자인 Valeriy Sushkevych는 게임에서 그의 팀의 존재가 “그 상징”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살아있다”

러시아는 이 결정에 대해 항소하기 위해 스포츠 중재 재판소에 갈 것이라고 Oleg Matytsin 스포츠 장관은 Tass 통신에
이 결정이 “노골적인 선수 권리 침해이자 올림픽 헌장 조작”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위기와 관련하여 어떤 스포츠가 조치를 취했습니까?
FIFA & UEFA, 러시아 클럽과 국가대표팀 중단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유는?
러시아에서 71명의 참가자와 벨로루시에서 12명의 참가자(두 국가의 가이드 포함)가 베이징에서 경쟁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2022년

Parsons는 선수들이 경쟁하는 것을 막는 결정이 대회의 “완전함”과 “모든 참가자의 안전”을 보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많은 정부 기관과 정치인들은 IPC가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를 즉시 금지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참가를 할수없다

우크라이나 선수들과 세계 스포츠의 변화를 고무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국제 선수 주도 단체인 Global Athlete 그룹의
공동 성명은 IPC가 결정으로 모든 우크라이나 선수와 시민에게 “또 다른 타격”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올림픽 스켈레톤 선수인 Vladyslav Heraskevych는 IPC가 결정을 번복하기 전에 이 상황을 “역겹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를 다른 국가의 이익보다 우선시했습니다.”라고 2월 베이징 올림픽 기간 동안 반전 사인을 보여준
헤라스케비치가 말했습니다.

“완전한 금지가 아닌 것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슬프고 가슴이 아픕니다.”

나딘 도리스(Nadine Dorries)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영국 국무장관은 IPC가 “긴급 재고”를 요구한 후 판결을
변경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Dorrie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다른 모든 경쟁 선수들의 복지가 가장 중요하며 IPC도 이를 인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생중계를 따르십시오
영국 장애인 올림픽 협회 회장인 Nick Webborn 교수는 목요일 IPC의 결정이 옳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