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olyn 여왕은 Ladonia의 두 번째 여왕

Carolyn 여왕 통치하지않을것

Carolyn 여왕

캐롤린 여왕의 26세 딸인 그레타 왕세자는 몬트리올에 살고 있으며 왕위 계승 서열 2위입니다.

“나는 그녀가 16살 때 여왕이 되었고 당시 그녀는 그것이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녀를 통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나를 대신해 몇 차례 국가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흐릿한 선

Ladonia에는 현재 27,000명의 등록된 시민이 있으며 그 대부분은 스웨덴, 미국 및 러시아 출신입니다. 시민권 신청
페이지는 시민권 증명서를 여행이나 노동권 획득에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이 소국의 기초가
되는 표현과 예술의 자유, 이상에 대한 지지의 표시”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선택한 정부 시스템이기 때문에 Ladonia를 사랑합니다.”라고 Ladonia 여왕은 말합니다. “우연히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함께 만들고 싶은 세상을 위한 비전을 공유합니다.”

Ladonia 시민들이 살기 위해 토지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토론이 정기적으로 열립니다.

Carolyn

“돈의 문제입니다. 라도니아 근처의 땅은

너무 비싸요. 우리 시민들은 우리가 스페인이나 이탈리아에서 땅을 사길 원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습격하여 우리를 짓밟지 않을 나라에서 땅을 사야 합니다.”

그녀의 역할 중 일부는 Ladonia의 커뮤니티가 당국의 분노를 유발하고 존재 자체를 위협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존 구조를 비웃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면 더 큰 국가로부터 부정적인 관심을 받기 시작합니다. 아무도 국경에 분리주의자를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Cruickshank는 일부 소국가 설립자가 일을 너무 멀리 가져가는 것을 실망스럽게 지켜보았습니다. 서호주의 Hutt River 공국은 1970년 Leonard Casley가 밀 생산 할당량에 대한 분쟁으로 호주에서 탈퇴하려고 시도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1977년에 레너드 왕자는 미납 세금 부채로 인해 추적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잠시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Hutt River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는 마이크로네이션이라는 타이틀을 얻었지만 결국 300만 달러(170만 파운드/220만 달러)의 세금 청구서로 마무리되었습니다. Calsey는 2017년에 아들을 위해 퇴위했으며 2020년에는 부채 상환을 위해 재산을 매각하고
한때 성공한 관광지를 해산해야 했습니다.

Cruickshank는 “Prince Leonard는 영리한 사람이었지만 이상한 아이디어도 있었습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그가 일종의
특별한 사람임을 보여주기 위해 고안된 수비학적 계산과 이상한 cabbalistic 참조가 포함된 몇 가지 문서를 주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비슷한 불행이 독일 국가의 합법성에 이의를 제기하고 2013년 독일 왕국이라는 베를린 근처에 마이크로네이션을 설립한 Peter Fitzek에게도 닥쳤습니다.

Calsey와 마찬가지로 자아는 Fitzek을 더 잘 활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Cruickshank는 “이 사람이 자신의 홍보를 믿는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당신이 그런 종류의 영역에 들어갈 때 – 당신이 당신 자신의 쿨 에이드를 마실 때 – 그것은 약간 위험해집니다.”

2017년에 Fitzek은 면허 없이 은행을 운영하고 횡령한 혐의로 거의 4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